문자 보내
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

담당자 : KING

전화 번호 : 86-18115005888

WhatsApp : +8618115005888

Free call

끝 선반이 다르게 실행하는 원인이 되는 4개 주요 요인: 1.Carbide 급료와 질

August 21, 2019

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끝 선반이 다르게 실행하는 원인이 되는 4개 주요 요인: 1.Carbide 급료와 질

저희가 만들어집니다에서 물자 탄화물 끝 선반에서 시작하게 하십시오. 끝 선반 제조자가 “단단한 탄화물”로 자주 그들의 절단기를, 사실은 참조하는 동안, 더 정확하게 “시멘트가 발라진 탄화물”에게 불립니다. BTW, 나는 그들이 주목한다는 것을 누군가에 모직을 당기는 것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, 다만 시장에 내놓는 것은 형용사를 더 저항할 수 없고 쉽게 말하기 위하여 삽입을 이용하지 않는 끝 선반을 나타나기 위하여 “고체”를 이용한 대로 당신은 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역시, 물자는 단단한 금속 전혀, 아니라 (자체 동등한 부속에 있는 텅스텐 그리고 탄소가 인)로 바인더 전형 코발트로 결합된 텅스텐 탄화물 구성된 모체가 아닙니다. 더하여, 성과를 더 강화하기 위하여 입히는 아주 얇은 끝 선반이 있을지도 모릅니다. 아래에 끝 선반 코팅에 관하여 더 많은 것.

 

사람이 예상하기 때문에, 텅스텐 탄화물 및 심각한 절단을 하는 바인더 아닙니다입니다. 그러므로, 탄화물의 많은 질은 얼마 바인더지 대 거기 얼마 텅스텐 탄화물 곡물이인지의 기능입니다. 싼 탄화물에는 비싼 고품질 탄화물 보다는 바인더가 더 많은 있습니다. 이것은 어느 쪽이든에 관하여 올 물자가 입자 크기 때문에 또는 어떻게의 대신으로 준비되는지 수 있습니다.

“이하 미크론” 및 더 나은 급료를 기술하는 “micrograin” 같이 제조자 사용 기간. 텅스텐 탄화물의 곡물이 더 작게 되기 때문에, 바인더에 관련된 그(것)들의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.

 

볼베어링의 콘테이너를 상상하십시오. 우리가 큰 공으로 1개의 콘테이너 및 매우 더 작은 공으로 다른 동일하 치수가 재진 콘테이너를 채운다는 것을 가정하십시오. 다음 우리는 정상에 가득 차있을 때까지 물로 각 콘테이너를 채우는 것을 진행합니다. 어느 콘테이너가 물을 더 붙들 수 있습니까? 더 큰 공을 가진 콘테이너는 물을 위한 공 사이 공간을 더 비치하고 있, 그러므로 물을 더 붙듭니다. 텅스텐 탄화물 곡물로 볼베어링 및 바인더로 물을 생각하십시오.

우리와 연락하기

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

czxptools@163.com
+8618115005888
86-18115005888
86-18115005888